주거안정장학금 서류제출 안내
장학팀
2025.07.01
접수마감일 | 2025.07.13
394
주거안정장학금 서류제출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1. 서류제출기간: 2025. 7. 1.(화) ~ 7. 13.(일) 17:00
2. 서류제출대상: 주거안정장학금 서약서 동의자 및 지급요청서 제출자
3. 제출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장학 > 장학신청 > 학번입력 및 신청(붙임1 참고)
4. 제출서류 안내
가. (전,월세 계약자) 임대차 계약서류, 월별 월세 및 공과금, 관리비 납부 이체확인증
나. (기숙사 거주자) 기숙사비 납부 이체확인증 또는 생활관 입사확인서 등
※ 자세한 내용은 붙임2의 제출서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참고사항
가. 주거안정장학금 지급요청서 제출 시 입력한 지출건과 연계된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장학금은 지급요청서 및 서류확인 후 7월 중 지급예정입니다.
다. 기타 안내사항은 장학안내 홈페이지에 게시된 매월 주거안정장학금 지급요청서 제출안내 공지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증빙서류 제출화면 1부.
2. 주거안정장학금 지출증빙서류 1부. 끝.
2025. 6.
취업학생처장
1. 종합정보시스템 제출화면.JPG
2. 2025년도 주거안정장학금 지출증빙서류.pdf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2025년 하반기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