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조선대학교 계약직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전형 안내
직원인사팀
2025.11.06
357
공지기간
2025.11.06 ~ 2025.11.11
[조선대학교 계약직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전형 안내
조선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1차 전형 합격자 발표 및 2차 전형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차 전형(서류심사) 합격자 명단
| 채용분야 | 합 격 자 |
|---|---|
| RISE사업단 | 116(박*슬) 119(이*연) 134(김*진) 163(신*원) 174(박*은) 179(이*현) 181(임*영) 183(유*) 192(전*아) 200(최*진) |
| SW중심대학사업단 | 111(전*희) 151(최*영) 153(고*빈) 191(이*인) |
| 국제협력팀 | 150(김*은) 171(김*은) |
| 글로벌인문대학교학팀 | 123(최*근) 142(조*슬) 149(류*주) 162(김*현) |
| 기술사업화팀(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가) | 154(김*영) |
| 기술사업화팀(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나) | 196(김*향) |
| 대학원교학팀 | 127(김*량) |
| 사범대학교학팀 | 113(김*리) 136(김*은) 195(김*주) 205(박*영) |
| 산학연구진흥팀 | 128(조*슬) 169(김*) |
| 연구윤리센터 | 177(유*은) 194(송*송) |
| 의과대학교학팀 | 147(이*준) 190(윤*민) |
| 인문학연구원 | 168(양*석) 182(나*원) 197(양*연) |
| 전략기획팀 | 124(이*용) 158(이*기) 166(이*진) |
| 정보관리팀 | 122(박*주) 161(안*영) |
| 창업성장지원팀(가) | 129(김*주) 180(백*은) 185(김*은) |
| 창업성장지원팀(나) | 155(최*정) 188(박*경) |
| 창의교육팀 | 131(김*안) 160(이*민) 167(김*비) |
2차 전형(면접) 일정 및 장소 안내
1. 일 시
| 면접 일자 | 채용분야 | 면접 시간 | 비 고 |
|---|---|---|---|
| 2025. 11. 10.(월) | RISE사업단 | 9:00-10:00 | |
| 기술사업화팀(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 10:00-10:30 | ||
| 산학연구진흥팀 | 10:30-11:00 | ||
| SW중심대학사업단 | 11:00-12:00 | ||
| 인문학연구원 | 13:00-14:00 | ||
| 국제협력팀 | 14:00-14:30 | ||
| 정보관리팀 | 14:30-15:00 | ||
| 창업성장지원팀 | 15:00-16:00 | ||
| 창의교육팀 | 16:00-17:00 | ||
| 2025. 11. 11.(화) | 대학원교학팀 | 9:30-10:00 | |
| 사범대학교학팀 | 10:00-11:00 | ||
| 연구윤리센터 | 11:00-11:30 | ||
| 의과대학교학팀 | 11:30-12:00 | ||
| 전략기획팀 | 13:30-14:30 | ||
| 글로벌인문대학교학팀 | 14:30-15:30 |
2. 면접대기장소 : 조선대학교 본관 4층(중앙) 4147호실 자료실 (첨부파일 참조)
※ 합격자는 해당 분야의 면접일자를 확인하시어 면접시작 10분 전까지 입실바랍니다.
3.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11. 18.(화) 17시 (예정), 홈페이지 교내채용 게시판
4. 문의사항 : 조선대학교 총무관리처 직원인사팀(062-230-6203)
붙임 : 면접장소 안내지도 1부.
2025. 11. 6.
조 선 대 학 교 총 장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